네이버, 구글, 다음 등 국내 점유율 상위권 포털사이트의 메인페이지(PC, 모바일) 최상단을 비롯한
다양한 배너 광고로 높은 트래픽을 이용해 DB(데이터베이스) 유입을 극대화합니다.
국내 각 언론사 뉴스의 상하좌우에 유사한 기사 형태로 랜딩페이지를
노출시키는 광고 방식으로 안정적인 DB 수집이 이뤄집니다.
페이스북, 인스타, 밴드, 카카오스토리, 블로그 등 파급력 있는 채널을 통한
컨텐츠 노출로 제품의 인지도 향상과 꾸준한 DB 유입을 유도하고 있습니다.
각 제품마다 개별 공식 홈페이지를 운영하며 포털사이트 브랜드 광고와
병행함으로 제품 홍보와 안정된 재구매 고객 유치에 집중하고 있습니다.
오픈마켓 입점 및 제품의 각 특성에 시즌에 맞추어
키워드 광고 등 전략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