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통채널
온라인 광고
  • 01. 포털사이트 배너

    네이버, 구글, 다음 등 국내 점유율 상위권 포털사이트의 메인페이지(PC, 모바일) 최상단을 비롯한
    다양한 배너 광고로 높은 트래픽을 이용해 DB(데이터베이스) 유입을 극대화합니다.

  • 02. 언론사 CPP 광고

    국내 각 언론사 뉴스의 상하좌우에 유사한 기사 형태로 랜딩페이지를
    노출시키는 광고 방식
    으로 안정적인 DB 수집이 이뤄집니다.

  • 03. SNS 바이럴

    페이스북, 인스타, 밴드, 카카오스토리, 블로그 등 파급력 있는 채널을 통한
    컨텐츠 노출
    로 제품의 인지도 향상과 꾸준한 DB 유입을 유도하고 있습니다.

  • 04. 제품 홈페이지

    각 제품마다 개별 공식 홈페이지를 운영하며 포털사이트 브랜드 광고와
    병행함으로 제품 홍보
    안정된 재구매 고객 유치에 집중하고 있습니다.

  • 05. 오픈마켓

    오픈마켓 입점 및 제품의 각 특성에 시즌에 맞추어
    키워드 광고 등 전략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